한난, ‘ECO Service’로 글로벌 서비스기업 도약
한난, ‘ECO Service’로 글로벌 서비스기업 도약
  • 최호 기자
  • 승인 2009.04.0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승일)는 6일 본사 강당에서 고객대표와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고객서비스를 지향하는 “ECO Service” 선포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지역난방공사는 세계 최대 집단에너지 전문기업으로써, 글로벌 수준의 고객 서비스 차별화 및 선진화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해 왔으며,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핵심가치를 “ECO Service"로 정립하고, 세부 실행프로그램과 브랜드 이미지화 작업을 완료하였다.

“ECO Service"의 "ECO"는 경제성의 ”Economy"와 친환경성의 "Ecology"를 의미하는 것으로,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에너지의 공급과 고객의 에너지생활 컨설팅을 통해 고객에게 선택받는 글로벌 종합에너지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공사의 포부가 담겨있다.

특히, 이날 선포식에서 정승일 사장은 “값싸고 질 좋은 서비스 제공이 고객서비스의 근본이며, 생산․공급․서비스․경영일반 등 공사 全 영역에서 ECO Service 정신을 마음에 새기고 실행토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공사는 지난달 31일 전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반납한 임금을 재원으로 생계형 실직가장들을 채용, ‘지역난방 에코 서비스단’을 창단해 운영하기로 했다.

에코 서비스단은 에너지진단 등 전문교육을 수료한 후, 저소득 임대아파트 난방배관 세관, 맞춤형 난방 사용 안내 등 고객의 효율적 난방사용을 위한 서비스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를 통해, 고객과 지역사회, 공사가 모두 만족하는 선순환적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