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요리교실
어린이 요리교실
  • 한국에너지
  • 승인 2009.01.1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나이코리아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는 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엄마와 함께 맛있는 간식을 직접 만들어 보는 ‘린나이 어린이 요리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강좌에서는 아이들이 엄마와 함께 집 모양의 예쁜 케익을 만들며 자신감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즐거운 추억까지 함께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린나이 어린이 요리교실은 오는 20일 오전 10시 린나이코리아 서울사무소 내 요리교실에서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진행되며 참가비와 재료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한다.

참가 신청은 오븐 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오븐쿡요리쿡’ 홈페이지(www.ovencook.com)를 통해 1월15일 오전 10시까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팀(20명)의 참가자를 선정하게 된다.

옥지은 린나이 요리교실 실장은 “린나이코리아는 어린이 요리 교실 뿐만 아니라 오븐쿡 요리쿡을 통해 매월 다양한 테마로 복합오븐 정규반 무료 요리교실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복합오븐(RCD-A31)모델로 직접 요리 실습을 하는 수업 방식으로 예비신부나 새내기 주부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고 밝혔다.

이외에도 현재 오븐쿡요리쿡에서는 특별한 설날요리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설날 레시피 이벤트’와 ‘덧글이벤트’를 열어 비움(RFW-05HD) 및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 등을 선물로 주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