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 등 오감과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총동원해 고객에게 멋진 체험의 기회를 안겨줌으로써 제품에 대한 호감을 갖도록 하는 마케팅기법이 바로 체험마케팅이다.
코퍼스트는 고효율 에너지 절감 복사난방 시스템인 온수복사패널 체험 마케팅을 지난 1일부터 이달 말까지 1개월간 진행하며, 이 기간에 체험마케팅을 신청해 선정되면 원하는 장소에 고품격 난방기를 무상으로 설치해 준다고 밝혔다.
코퍼스트에 따르면 이번 고객 체험마케팅은 정밀하게 디자인된 천정형 온수복사패널을 통해 고효율의 열이 최대한 보전되는 온수난방방식으로 비용 절감 효과가 크다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저작권자 © 한국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