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12월 복합오븐 무료요리교실
린나이, 12월 복합오븐 무료요리교실
  • 조남준 기자
  • 승인 2008.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 신청,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 요리쿡’

 10일 서울사무소 내 요리교실서 진행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하는 이와 함께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보는 ‘12월 복합오븐 무료요리교실’을 실시한다.

이번 강좌는 크리스마스 파티 요리로 손색이 없는 ‘펜네그라탕’과 ‘닭봉구이’.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연말 연시 집에서 직접 만드는 요리로 더욱 의미가 있다. 강좌에는 연인, 친구, 부부, 부모님과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

12월 복합오븐 무료요리교실은 오는 10일 오전 10시 린나이코리아 서울사무소 내 요리교실에서 진행되며, 참가비와 재료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한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햇쌀마루 ‘찜케익 찹쌀가루’를 선물로 준다.

참가신청은 오븐 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오븐쿡 요리쿡’ (www.ovencook.com)홈페이지를 통해 5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하다. 총 10팀(20명)의 당첨자는 신청 마감일인 5일 오후 5시 ‘오븐쿡 요리쿡’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린나이 요리교실 옥지은 실장은 “가정에서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기에 적격인 메뉴로 이번 강좌를 준비했다. 참가자들이 사랑하는 이와 함께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를 만들며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