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한마음 등반대회’
‘고객센터 한마음 등반대회’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10.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코
예스코(대표이사 최경훈)는 지난 15일 고객센터 직원 380명이 참가한 가운데 북한산에서 ‘예스코 고객센터 한마음 등반대회’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센터 임직원들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직원 만족도를 높여 업무의 질을 향상시키고 이를 통해 고객 만족을 이루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행사에서는 23개 고객센터 모두가 참여한 오랜만엔 화합을 도모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예스코 본사에서도 임원 5명 포함 전체 임직원 24명이 같이 등반 길에 올랐다.
가을을 맞아 단풍이 절경이었던 북한산 산행은 무수골 입구에서 원통사까지 그리고 다시 우이암까지 이르는 아름다운 코스였다.

점심식사 후에는 고객센터 별로 노래 자랑 대회를 가졌으며, 대상은 ‘챔피언’을 ‘예스코’로 개사해서 즐거움을 선사한 삼선고객센터로 돌아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