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대한민국에너지대전 참가업체 - 신영전자통신
인공지능 감지 센서로 에너지절감
2008 대한민국에너지대전 참가업체 - 신영전자통신
인공지능 감지 센서로 에너지절감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09.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소불문 그린세이버, 모든 공간에 설치 가능

▲ 신영전자통신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기술이 적용된 ‘광전 스위치 그린 세이버’
신영전자통신의 광전스위치그린세이버는 레이더원리를 이용한 감지센서를 세계최초로 적용해 사람과 사물의 미세한 움직임을 감지, 전원을 자동으로 작동 시키는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한 절약형 특허제품으로 에너지 절감 효과가 우수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대기전력이 0.65W로 약 80% 에너지 절감돼 투자비를 빠른 시간내에 회수할 수 있다.
그린세이버의 장점으로는 인체의 미세한 움직임에 의한 자동 ON/OFF 기능과 조도 설정으로 불필요한 점등방지, 현재 사용중인 스위치에 손쉽게 부착사용이 가능하며 마이컴 내장으로 시간설정을 1분~90분까지 적용, 레이더 센서를 이용해 사각지대가 거의 없으며 5㎝이하 두께의 비금속 파티션을 투과 감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Free Voltage 방식(110~220V)을 채용하고 있어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고 정전으로 인한 오동작 방지를 위해 설정시간 유지기능 내장, 자기형센서를 2개까지 연결이 가능하다.
화재예방과 안전관리 특면에서도 탁월한성능을 자랑하는 그린세이버는 과부화 과전류 차단기능이 내장돼 있으며 부하관련 공급방식을 초고속, 무잡음, 무지연 전자접점 방식을 가지고 있고 노이즈 발생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린세이버는 학교, 강의실, 화장실, 복도, 사무실, 회의실, 각종창고, 지하주차장, 정비소, 공연장등 절전을 필요로하는 모든공간에 설치가 가능한 장점 또한 가지고 있다.

 ☎ 02-445-77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