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대한민국에너지대전 참가업체 - 테스토코리아
에너지절약 기여하는 계측기기 브랜드
2008 대한민국에너지대전 참가업체 - 테스토코리아
에너지절약 기여하는 계측기기 브랜드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09.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sto 880’등 신상품 대거 출시

▲ 버너의 열효율 등을 측정해 유지·보수업무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27
테스토코리아는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신상품을 출시하고 지속적인 사후관리로 고객만족과 에너지 절약에 이바지하는 계측기기 브랜드를 추구하고 있다.
온도계, 습도계, 풍속계, 압력계, 연소가스분석기, 열화상카메라, 트랜스미터 등 휴대형 계측기기 시장의 선두업체인 독일 testo AG의 한국지사인 테스토코리아(대표 이명식)는 이번 전시회에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디지털카메라와 LED 조명을 통합한 열화상 카메라 testo 880은 사용자 편의를 중시한 측정 데이터 관리는 물론 카메라의 렌즈를 표준, 망원렌즈로 자유자재로 교체할 수 있다. 여기에 편리하고 효율적인 내부메뉴 구성까지 갖추고 있다.

전동초점 조절, 메뉴 조작 등을 한 손으로 할 수 있어 정확하고 편리하게 측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대별로 세트가 세분화돼 있어 제품 선택 폭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의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히팅 캠페인 적용 모델인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27, 330-LL도 선보인다.

testo 327은 버너, 보일러의 O2, CO2, CO, 열효율 및 노내압을 측정해 유지·보수업무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는 연소가스분석기다. 밝은 조명의 대형 디스플레이 화면, 간편하고 빠른 프로브 연결로 측정 현장에서 측정과 측정결과를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다.

testo 330-2 LL은 NOx 측정, 한글화된 디스플레이 메뉴와 4년 이상의 센서 수명, PC와 연동된 측정자료 분석 기능이 강점인 연소가스 분석기다. testo 330-2 LL은 testo만의 신형 센서를 채용함으로써 1년에 불과한 기존 가스분석기들과 달리 4년이라는 고수명 센서로 제품 관리에 드는 비용을 대폭 절감했다.  

☎ 02-2672-7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