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대한민국에너지대전 참가업체 - 귀뚜라미보일러
냉·난방 융합시장 선도한다
2008 대한민국에너지대전 참가업체 - 귀뚜라미보일러
냉·난방 융합시장 선도한다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09.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료절약형 냉난방기 신제품 대거 출품

귀뚜라미 그룹은 최근 고객 접점 마케팅을 중심으로 새로운 기업이미지 알리기에 주력하고 향후 본격화될 냉·난방 융합시장에서 세계 초우량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주력해왔다. 이에 따라 귀뚜라미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성장 동력으로 발굴 육성하고 있는 다양한 기술 현황을 소개하고 연료절약형 냉난방기 신제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귀뚜라미 저탕식 비례제어 ‘트윈(Twin) 가스보일러’
‘트윈(Twin)’ 가스보일러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저탕식의 풍부한 온수량, 순간식의 순간가열 능력을 하나로 합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귀뚜라미보일러만의 순수기술인 저탕식 보일러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순간식 보일러의 장점만을 채택해 저탕식의 풍부한 온수량과 순간식의 순간가열 능력을 이용해 원활한 연소와 풍부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하이브리드 거꾸로 냉난방 에어컨
국내 최초로 에어컨, 온풍기, 온수기를 하나의 기기로 집약하여 냉방, 난방, 온수 3가지 기능을 모두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거꾸로 냉난방 에어컨’은 하이브리드 에어컨 시대를 선도하고 있는 제품이다. 냉방, 난방, 온수 3가지 기능을 하나의 기기로 융합시킨 이 제품은 에어컨, 온풍기, 온수기를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다.

▲ 화목보일러의 단점을 보완하고 연료의 공급 및 연소 잔여물 처리가 자동화된 펠렛보일러
친환경 고효율 펠렛보일러
펠렛보일러는 기존 화목보일러의 단점을 보완하고 연료의 공급 및 연소 잔여물 처리가 자동화되어 사용이 편리하며 친환경적이고 고효율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전 산자부 국책사업인 친환경제품 개발의 일환으로 강원대학교와 공동으로 2006년부터 개발됐으며, 연료비용이 보일러 등유의 43%에 불과한 경제성을 최대 장점으로 갖고 있다. 
귀뚜라미는 이외에도  총 20부스에서 연료절약형 냉난방기 신제품 10여종을 전시한다.  

 ☎ 02-2600-91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