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자판 노사 한마음 캠페인 전개
대우자판 노사 한마음 캠페인 전개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1999.0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자판이 노사 공동으로 노사 한마음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기로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노사 양측은 그동안 7개월여를 이끌어오던 지난해 임금협상을 구랍 8일 마무리지으면서 회사 분위기를 일신하고 판매증진을 위해 노사가 한마음으로 매진하자는데 합의했다. 21일 오전 7시 전국 영업본부와 지점별로 판매력 증진 결의대회를 갖고 「노사 한마음 캠페인」을 시작했다.

1월말까지 계속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우자판 노조 (위원장 이시 )는 판매효율 30% 향상운동, 새벽소구 활동강화, 동절기 특별 A/S 캠페인 등 다양한 판촉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위축된 내수시장에서 판매돌풍을 일으키기로 결의했다.

이에 맞춰 회사측도 캠페인 기간동안 특별 판매 인센티브를 지급키로 하는 등 노사가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IMF 위기 탈출 및 자동차 내수 판매 1위 지속을 일궈내자는 굳은 의지를 보이고 있다.
(김화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