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 제2회 고객만족 경진대회
경동도시가스, 제2회 고객만족 경진대회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06.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지난 10일 본사 강당에서 ‘제2회 고객서비스센터 고객만족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고객의 접점에서 활동하는 고객서비스센터 안전기사 및 안전점검원이 일상에서 벌어지는 상황별 연출을 통해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고객만족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됐다.
경진대회는 울산, 양산의 4개 고객서비스센터 8개팀이 참가해 약 3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팀별로 일상에서 흔히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을 연출해 고객의 욕구를 해소하고 고객만족 및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상황극으로 표현함으로서 보는 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