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도시가스, 고객만족서비스 교육
서해도시가스, 고객만족서비스 교육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05.26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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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해도시가스(대표 윤웅하)는 지난 21일 본사 안전교육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서비스(CS)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전문 교육기관인 삼성 CS아카데미 김나리 강사를 초청해 서비스기본 단계인 ‘서비스 행동화 과정’이라는 주제로 실시됐다. 교육은 ‘호감을 주는 사람 만들기, 보이지 않는 고객과의 만남’ 이란 주요 테마로 진행됐다.
또한 서해도시가스 직원뿐만 아니라 고객의 접점에 있는 안전관리대행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CS교육을 실시해 실질적인 고객만족을 이룰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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