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현황-(주)영신E.F.T
태양광발전소 현장에서 경제성 분석 가능
국내현황-(주)영신E.F.T
태양광발전소 현장에서 경제성 분석 가능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05.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라시티 대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주)영신E.F.T (대표 김영태)는 태양광 발전소 사업부지 선정에서부터 인·허가, 경제성 분석, 플랜트 설치·공사, 자금운영 컨설팅까지 발전소 건설에 필요한 전 과정을 담당하고 있다. 2006년 신재생에너지전문기업으로 등록하면서 같은해 정부의 태양광주택 10만호 보급사업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직영 태양광발전소를 운영하고 있어 태양광발전사업자에게 경제성 및 수익성 분석을 현장에서 바로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영신E.F.T는 상복도 풍부하다. 지난해 한국일보가 선정한 녹색에너지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제5회 녹색에너지우수기업대상에서 태양광에너지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같은해 제1회 대한민국혁신기업대상 태양광발전시스템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제1회 대한민국신재생에너지대상, 한국전기공사협회 대구광역시 시회장 표창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한다. 이밖에도  ISO 9001 품질인증, ISO 14001 환경인증을 획득했다.
김영태 대표는 “영신E.F.T는 젊고 패기가 넘치는 신재생에너지전문기업”이라며 “지난해의 기세를 이어 올해에도 소용량 실속형 태양광발전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solarpower.com (053)642-72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