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도시가스(대표이사 나성화)는 지난 9일 워커힐 호텔에서 고객센터 대표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회사와 고객센터간의 의사소통을 통해 위탁업무의 효율적인 수행을 기함은 물론 경쟁력 있는 고객센터 운영방안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워크숍은 고객만족서비스, 노무관리, 교통사고 법률특강 등 외부초청 강사 교육과 위탁업무별 간담회, CEO와의 대화 시간 등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저작권자 © 한국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 0 댓글입력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