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가스, 가스안전공모전 수상자 선정
대구도시가스, 가스안전공모전 수상자 선정
  • 조남준 기자
  • 승인 2008.04.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짓기, 표어, 포스터 3개 부문 36명 수상

대구도시가스(사장 정충영)는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11회 가스안전공모전’ 입상자를 선정·발표했다.

가스안전공모전은 가스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대구도시가스가 1998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글짓기, 포스터, 표어 3개 부문에 대해 시상하고 각 부문 대상 수상자에게는 대구광역시교육감상이 주어진다.

올해 공모전에는 78개 중·고등학교에서 총 9287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각 부문 대상 수상자는 글짓기 부문 조여경양(경덕여고 3년), 포스터부문 김세희양(경북예고 2년), 표어부문 강경현군(수성고 2년)이 각각 선정됐다. 단체부문에서는 청구중학교가 금상 수상 학교로 선정됐다.

시상은 오는 28일 대구도시가스 본사 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며 수상작품 전시회는 28일~5월5일까지 국채보상공원에서 개최되고 올해 하반기 중 대구지역 구군청사에서 수상작 순회전시회도 펼쳐진다.

 

각 부문별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글짓기 부문> ▲금상 석지혜(정화여고) ▲은상 김건희(여수한영고), 김태훈(청구중) ▲동상 이가연(시지고), 정가희(성서고), 최성열(관천중), ▲장려상 심미소(강동고), 안혜란(포산고), 배진영(심인고), 이정현(청구중), 전용훈(청구중)

<포스터 부분> ▲금상 최수정(경북여자정보고) ▲은상 박경수(운암중), 여슬기(경북여자정보고) ▲동상 채민지(구암중), 박경민(대진디자인고), 조은나래(대진디자인고) ▲장려상 윤승희(경일여고), 송선영(대진디자인고), 김아란(경북예고), 박신영(경북예고), 권보미(경북여자정보고)

<표어 부분> ▲금상 김동주(다사고) ▲은상 이지은(포산고), 함승완(청구중), ▲동상 황민경(경북사대부고), 이다해(경북여고), 이승철(청구중) ▲장려상 김봉균(청구중), 김진혁(청구중), 조여백(서부고), 나한결(청구중), 유가람(화수고)

<단체상> ▲금상 청구중 ▲은상 서남중 ▲동상 신기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