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시가스,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및 안전 교육
전남도시가스,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및 안전 교육
  • 조남준 기자
  • 승인 2008.04.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시가스(대표 이호직)는 지난달 31일 본사 SUPEX 홀에서 고객지원팀 구성원과  일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서비스센터 직원 등 40 여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및 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고객만족 및 안전교육은 고객서비스 향상과 내실 있는 점검에 도움을 주기위해 마련됐다. 교육에서는 특히 모듈별(고객만족/안전점검/검침고지)로 현장에서 부딪치는 문제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와 함께 서비스센터 직원과의 만남을 통해 고객 지향적 자세 확립 및 안전교육 강화를 통해 자발적.의욕적으로 고객응대 수준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호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