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가스안전촉진대회 6월27일 개최
제15회 가스안전촉진대회 6월27일 개최
  • 김병욱 기자
  • 승인 2008.03.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4일까지 민간·공공부문 유공자 공모
국민의 가스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안전관리에 헌신적으로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 포상하는 가스안전촉진대회가 오는 6월 27일 63빌딩에서 개최된다.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오는 6월 27일 제15회 가스안전촉진대회를 개최하며, 이달 1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유공자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공자 공모 신청대상은 민간부문과 공공부문으로 나눠 실시되며 가스안전관리에 현저한 공로가 있거나 가스안전기술, 기기개발 보급으로 사고예방에 기여한 자, 가스안전홍보·계몽을 통해 가스안전의식 고취와 안전문화 저변확산에 기여한 자, 가스안전 행정구현 및 사고예방 활동에 솔선수범한 공직자 등이면 누구든지 가능하다.
공적기간은 지난해 12월을 기준으로 최근 5년간을 우선 적용하며 훈장 15년, 포장 10년, 대통령?총리 5년, 기타 2년 이상 당해분야 공적이 적용된다.
포상종류는 산업 훈·포장을 비롯해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지식경제부 장관과 가스안전공사 사장 표창 등이 수여되며 시·도지사, 군수, 가스관련 단체장, 사회단체 또는 언론사 사장 등이 유공자를 추천할 수 있다.
공적조회 양식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가스안전공사 홈페이지(www.kgs.or.kr)를 참고하면 되며 작성된 서류는 본사 또는 지역본부·지사에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