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0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시설 명륜보육원 방문
김영주 산업자원부 장관은 지난달 29일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명륜보육원(원장:한 보)을 방문, 아동들이 생활하고 있는 생활관 등을 둘러보고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한 후 위문금을 전달했다.




글로벌 MOT 포럼 2008 참석
오영호 산업자원부 차관은 지난달 30일 삼성동 COEX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국내외 석학 및 기술경영 관련 기업인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글로벌 MOT포럼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이날 포럼에는 이희범 무역협회 회장, 정준석 한국산업기술재단 이사장, 서남표 KAIST 총장, 이희국 LG실트론 대표, 배은희 리젠바이오텍 대표, 윌리엄 밀러(William Miller) 미 스탠포드대 명예교수  등이 참석했다. 


설 연휴 특별 가스안전관리 실태 점검
이헌만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은 지난 달 30일 설 연휴를 대비해 강남도시가스(주), 서울 양천구 신정동 양천 CNG충전소와 서울 구로구 구로5동 태진운수 CNG충전소를 방문해 특별 안전관리실태를 점검하고 철저한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또한 임진호 강남도시가스 사장, 배선준 한국가스공사 서울지사장을 만나 특별 안전관리 실태에 관해 의견을 나누고 가스시설을 점검했다.



2008 경영컨퍼런스 개최
양재열 한국전기안전공사 사장은 지난달 28일 오전 10시 서울 명일동 소재 한국전기안전공사 대강당에서 전국 66개 사업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기안전관리전문기관으로서 전기재해를 줄이고 TRUST경영의 효율적인 실천을 다짐하는 ‘2008 KESCO 경영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