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7.1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 루미 오만 석유가스부장관 면담
김영주 산업자원부 장관은 지난달 29일(현지시간)오만을 방문해 알 루미(Mohammed bin Hamad al Rumhi) 오만 석유가스부 장관과 면담을 갖고, 여수 세계 박람회 유치 지원을 요청하고 국내 기업의 플랜트 수주 및 에너지 분야 협력 확대에 대해 논의했다.


제4회 중소기업 협력대상 시상식
이재훈 산업자원부 차관은 지난달 30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조석래 전경련 회장, 장지종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과 대·중소기업인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4회 중소기업 협력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이동욱 (주)동방플랜텍 대표이사에게 은탑산업훈장 등 개인부문과 단체부문에 시상을 한 후 치사를 했다.


제1기 산업자원부 멘토-멘티 결연식
오영호 산업자원부 차관은 지난달 29일 과천정부청사 대회의실에서 수습사무관의 빠른 공직적응 및 업무습득을 위해 부내 직원중 인품과 역량 있는 선배를 멘토로 1:1 지정하고, 멘토와 멘티의 자부심 고취를 위한 ‘제1기 산업자원부 멘토·멘티 결연식’을 가진후 기념촬영을 했다.




국제가스연맹 총회 참석

오해정 한국가스연맹 사무총장은 지난달 22일부터 25일까지 러시아 St. Petersburg에서 개최된 2007년도 국제가스연맹(IGU) 집행이사회 및 연차 총회에 참석했다. 이번 총회에서 오 사무총장은 2008년도 경주 IGU 총회 준비상황에 대해 보고했으며, 2011년 개최되는 IGRC 회의에 대해 유치활동을 벌였다. IGRC는 국제가스연맹의 주관 하에 가스산업의 연구, 개발 분야에 중점을 두고 개최하는 학술회의로서 전세계에서 5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참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