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혁신 촉진대회’한난, 산자부장관 표창
‘서비스품질혁신 촉진대회’한난, 산자부장관 표창
  • 유은영 기자
  • 승인 2007.11.05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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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역난방공사가 지난달 26일 산자부 기술표준원 주최로 개최된 ‘2007년 서비스품질혁신 촉진대회’에서 산자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 대회는 서비스 분야만을 대상으로 하는 정부의 유일한 포상제도로 품질 혁신에 의한 경쟁력을 높이고 서비스품질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전 사회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2005년부터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한난은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품질향상을 위해 인력과 자원을 집중 투입한 점이 인정돼 이번 상을 받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난의 구체적인 고객 서비스 품질향상 활동은 고객서비스 헌장 제정, 고객서비스 수준 진단 및 모니터링, 고객중심의 제도개선,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환경 및 안전경영 등 품질경영에서 나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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