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첨단 기술력으로 승부한다
귀뚜라미, 첨단 기술력으로 승부한다
  • 한국에너지
  • 승인 2007.10.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뚜라미보일러(대표 김규원)는 보일러 전문회사로 지난 1962년 창업 이래 보일러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45년간 이어온 명성을 토대로 냉방업에도 진출하고 있어 냉난방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유럽인증과 일본인증, 북미인증 등 해외에서도 각종 품질 인증을 받아 기술의 우수성을 자랑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고유가에 대비한 연료절약 보일러인 심야전기보일러, 첨단비례제어 맞춤온도 보일러 등이 있다. 냉방기로는 가정용 에어컨, 업소용 에어컨, 사계절용 가스흡수식 에어컨까지 생산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주고 있다.

이와함께 건국50주년 50대히트상품 선정과 21세기를 이끌어갈 50대 기업선정, 품질경쟁력우수기업 등에 선정됐다.
특히 생산과 판매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사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며, 350여개에 이르는 영업망을 구축해 A/S요원이 항상 대기하는 등 전국 어디서나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이번 에너지전시회에서 고효율 저탕식 ‘거꾸로 II-HI 가스보일러’와 첨단비례제어 및 맞춤온도 ‘월드5000가스보일러’, 냉방에서 난방까지 한번에 ‘거꾸로 냉난방 에어컨’을 선보인다.

거꾸로 II-HI 가스보일러는 고효율 보일러로 폐수저장이 필요 없는 친환경적이며 보일러 내부에 수맥 유해파 차단장치를 장착해 바닥을 뜯지 않고도 사계절 내내 수맥 유해파를 막아준다.
또한 99.9%순동보일러로 수명이 길고 고열에도 균열이 생기지 않아 철보다 4배, 스테인레스보다 23배나 열 전도율이 좋은 보일러이다.
온도도 1℃씩 조절 가능해 45~48℃까지 온수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보일러에 내장돼 있는 가스누출탐지기와 실내온도 조절기에 있는 실내공기 오염장치(CO탐지기)는 가스사고 위험으로부터 지켜주는 최첨단 장치를 장착하고 있다.

월드5000 가스보일러는 출시 예정인 제품으로 순간식의 순간가열 능력과 저장식의 풍부한 온수량을 하나로 합친 순간·저탕식 보일러로 원룸과 오피스텔, 소형아파트 등 온돌난방과 라디에이터가 겸용으로 설치된 곳에 사용하는 보일러이다.
이 보일러는 비례제어식 타입의 가버너가 부착돼 있어 온수 및 난방시 수온에 따라 가스 소요량이 비례적으로 조절이 되기 때문에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가스량을 최소화하여 소비자의 가스사용 비용에 따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특히 7리터 용량의 축열조에 항상 뜨거운 온수가 저장돼 있어 온수 출탕시간이 빠르며, 스프링 작동방식의 에어챔버를 적용해 온수사용시 수격방지 및 부패팽창으로 인한 수압 상승을 방지해 누수의 위험이 없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거꾸로 냉난방에어컨은 3면입체 흡입과 친환경적인 은나노 3단계 향균시스템, LCD디스플레이 패널 등을 갖춘 제품을 선보인다.
에어컨 사용시 토출부 도어가 부드럽게 열리며 OFF시에도 도어를 닫을 수 있어 먼지 쌍임을 방지할 수 있다.
에어컨 스스로 실내온도를 감지해 풍량을 자동으로 선택 운전하며 과도한 냉방을 억제해 전기료를 절약하게 된다.
견고성 및 인테리어 감각이 뛰어난 제품 받침대를 채용해 실내분위기를 높여주고 제품의 안전성을 더해 준 제품이다.

 www.krb.co.kr / 02-2694-92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