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7.05.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재생에너지 보급확대를 위한 간담회
이재훈 산업자원부 차관은 지난 14일 정부과천청사 다산실에서 이성호 신재생에너지센터 소장, 부경진 에경연 신재생에너지 실장과 사업단장 및 기술연구회장, 업체대표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신재생에너지 기본계획’상의 보급목표 달성가능성을 점검해 보고 신재생에너지원별로 기술개발 및 보급확대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신재생에너지 간담회’를 가졌다.

생산성CEO대상 공기업부문 대상
정장섭 한국중부발전 사장이 지난 11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한국생산성학회가 주최하는 ‘2007년도 생산성CEO대상 시상식’에서 공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생산성CEO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생산성학회(회장 이의영)가 지난 93년에 제정, 우리나라의 산업발전과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한 경영자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공헌한 CEO를 발굴·시상하고 있다.

월성원자력 첫 방문
김종신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은 14일 취임 후 처음으로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태성은)를 방문했다. 김사장의 이번 방문은 한수원의 본사 이전과 신월성 및 방폐장 건설 등 한수원의 주요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월성원자력본부를 처음 방문한 것으로 방폐장 및 한수원 본사 이전 예정 부지를 둘러본 후 원자력발전소 방사선 비상사고에 대비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민관합동으로 실시되는 방사능방재 연합훈련에 참석했다. 

생산성 CEO 대상 수상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은 14일 한국생산성학회(회장 이의영)가 수여하는 ‘생산성 CEO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김영훈 회장의 수상은 창립 60주년의 대성그룹에 대한 꾸준한 경영합리화와 고객만족의 지속적 제고, 국내 에너지산업의 국제적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한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