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7.04.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 FTA 한국석유공사 직원 설명회
이재훈 산업자원부 차관은 지난 17일 경기도 평촌 한국석유공사 대강당에서 황두열 한국석유공사 사장을 비롯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미 FTA에 대한 산자부 산하기관 임직원의 이해를 제고하기 위한 홍보활동으로 한미 FTA체결 관련 한국석유공사 직원 설명회를 가졌다.

오만 석유가스부 차관 면담
고정식 산업자원부 에너지자원정책본부장은 지난 16일 정부과천청사 초정실에서 H.E Nasser bin Khamis al Jashmi 오만 석유가스부 차관의 예방을 받고, 한국의 석유 및 LNG 시장의 이해도모와 국제 석유 및 가스시장에 대한 상호 정보교환 등을 주제로 의견을 교환했다.

동신대와 상호협력 체결 기념 학술행사
방기열 에너지경제연구원장은 동신대학교와의 상호협력협정서 체결 기념 학술행사로 ‘광주·전남 및 혁신도시의 지속가능하고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기반 구축을 위한 심포지엄’을 20일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했다.

가스안전결의대회 참석
정두환 한국가스안전공사 부사장은 지난 17일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전국주부교실중앙회와 공동으로 개최한 가스안전결의대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두환 부사장과 이윤자 전국주부교실중앙회 회장 및 전국주부교실중앙회 지도자 1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정 부사장은 축사를 통해 “가스를 직접 사용하는 주부들이 가스안전 지킴이로 나서서 3·6·9 가스안전수칙을 반드시 준수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