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기술, 경영혁신 경진대회 개최
한국전력기술, 경영혁신 경진대회 개최
  • 채흥기 편집국장
  • 승인 2006.1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예대상에 정보화추진처 '공유시스템 보강방안 수립'
한국전력기술(주)가 2006년도 경영혁신 경진대회를 개최한 결과 영예의 대상은 현행 지식관리시스템의 문제점을 워크아웃기법을 통해 획기적으로 개선한 전력기술개발연구소 정보화추진처의 ‘공유시스템 보강방안 수립’이 차지했다.

한국전력기술(주)(사장 임성춘)은 19일 오전 용인본사 대회의실에서 경영진 및 주요 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6년도 한기 경영혁신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11월 27일 출품작 공모를 시작으로 실시된 이번 대회는, 자체 경진대회를 거쳐 선발된 5개부문(경영관리, 사업, 기술, 고객만족, 윤리경영, 중소기업지원부문)의 총 49개 혁신사례가 출품되었으며, 예선 및 본선평가, 경영진 최종 평가를 거쳐 대상 및 부문별 최우수상 등 총 6개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이번 경영혁신 경진대회는 우수한 혁신사례의 발굴 및 전사적인 확산·공유를 통해 혁신성과 창출 능력을 제고시키고 실질적인 혁신활동을 장려하고자 개최된 것으로, 2005년 처음 실시되어 올해로 2회째 이다. 수상 및 본선 출품작은 혁신 사례집으로 발간되며, 지속적인 변화관리를 통한 혁신 체질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임성춘 사장은 이날 격려사에서 경진대회를 통해 혁신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된 것을 높이 평가하면서, “우리 주변의 사소한 것에서부터 문제의식과 창의성을 갖고 도전하고 해결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