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르박물관 작품전에 무료관람 기회 제공
루브르박물관 작품전에 무료관람 기회 제공
  • 송현아 기자
  • 승인 2006.1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칼텍스, 전국 2만여명에 달하는 신청자 접수중
GS칼텍스(회장 허동수)가 고객과 함께 하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국립중앙박물관에서 개최되고 있는 루브르박물관 작품 한국초청 전시에 관람을 원하는 고객 총 2만여명을 초청해 3일(12월18일, 1월15일, 1월29일)동안 희망일에 무료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인터넷사이트(www.kixx.co.kr)에 접속해 등록 후 관람을 희망하는 날짜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2만명이 무료관람 입장할 수 있다.
12월18일엔 올해 수험생은 수험표 소지시 동반자1인과 함께 무료입장을 할 수 있으며 오는 1월29일엔 가족3대가 박물관을 방문해 가족임을 입증하면 동반가족 전원이 국립중앙박물관 루브르박물관 작품 한국초청 전시 관람을 무료로 할 수 있다. 따라서 연말연시 친구 및 가족행사를 별도의 돈 안들이고도 문화프로그램 및 만남의 장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변주영 GS칼텍스 과장은 “이외에도 주유카드(GS칼텍스 보너스카드)를 소지한 전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사항을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 영화 및 문화공연·문화전시 관람 초대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브르박물관 작품 한국초청 전시는 10월 24일부터 2007년 3월 18일까지 서울 국립중앙박물관에서 한불수교 120주년 기념전으로 개최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 최고의 박물관으로 평가받고 있는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40만여 소장품 중 대표적인 회화작품을 엄선해 진열하는 특별전시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