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6.07.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 화양변전소 공사장 방문
이원걸 산업자원부 제2차관은 여름철 우기대비 전력공급의 이상유무 확인과 공사장 안전점검을 위하여 지난5일 한국전력공사 공사장 화양동변전소를 방문했다. 이원걸 차관은 한전근로자들에게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근무에 임할 것을 부탁함과 동시에 전력분야 위기대응 매뉴얼등 비상대응 연락체계도, 작업매뉴얼 등을 점검하여 장마철 안정적인 전기공급에 만전을 기하도록 당부했다.




2006 대구국제육상경기대회 조직위원장에 피선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 (대구시육상연맹 회장)이 지난 5일 오전 대구시청에서 열린 2006 대구국제육상경기대회 조직위원회 창립총회에서 대회 조직위원장으로 선출됐다. 김영훈 회장은 지난해 첫 대회에서도 조직위원장을 맡아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러 국내외 많은 주목을 받았다.







세계인명사전 2곳 동시 등재
LS산전 전력연구소 이방욱 박사(37세)가 기업체 연구원으로는 드물게 세계적 인명사전 2곳에 이름을 동시에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이방욱 박사는 오는 9월 미국 후즈후가 발행하는 세계적인 인명사전인 ‘마르퀴즈 후즈후’(Marquis Who’s Who in Science and Engineering) 2006∼2007년판과 ‘마르퀴즈 후즈후 아시아(Marquis Who’s Who in Asia) 2007년판에 동시에 등재될 예정이다. 이 박사는 LS산전에 입사한 세계적인 관심분야인 초전도 한류기 분야의 핵심기술에 대한 다수의 국내외 연구발표 및 핵심 특허 출원 등의 연구업적이 인정을 받아 이번에 세계인명사전에 등재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