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 고객행복경영 지속실천 천명
SK(주), 고객행복경영 지속실천 천명
  • 한국에너지
  • 승인 2006.05.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주)는 지난 9일 오전 본사에서 신헌철 사장, 김명곤 부사장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행복경영 비전 및 슬로건을 대내외적으로 천명하는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고객행복 문화를 확산하고 현장과 함께 행동하는 고객행복경영을 추진하기 위해 실시됐다. <신헌철 사장이 서울 반포주유소에서 일일주유원 체험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