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6.04.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차 보아오포럼’ 참석

이희범 한국무역협회 회장은 21일부터 23일까지 중국 하이난 섬 보아오에서 열리는 ‘제5차 보아오(BOAO) 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지난 20일 출국했다. 이 포럼은 ‘차세대 성장 구가를 위한 아시아의 새로운 기회’와 ‘경제협력의 새로운 비전과 모델’이라는 두 가지 세션으로 구성되며 에너지와 중국의 거시경제 상황 등에 대해 활발한 논의가 벌어질 예정이다.


 

중소기업 지원방향 논의

허범도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은 지난 20일 경남 창원호텔에서  한국중소기업이업종교류연합회 회장단과 간담회를 갖고 중소기업 지원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동북아 에너지협력 전문가 컨퍼런스

방기열 에너지경제연구원 원장은 27일, 28일 양일간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동북아에너지협력 전문가 컨퍼런스 및 2005년 동북아에너지협력연구 최종발표회를 개최한다.
27일에는 ‘동북아에너지 협력의 주요 쟁점 및 전략’이라는 주제로 전문가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E1 창립 22주년 기념식

구자용 주식회사 E1 사장은 창립 22주년(4월 21일)을 맞아 지난 20일 서울 삼성동 아셈타워 본사 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 22명에 대한 포상도 함께 이뤄졌으며, 기념식에 팔서 ‘리더십’을 주제로 한 외부초빙강연과 함께 1/4분기 회사경영현황 설명회를 실시해 변화하고 있는 회사 경영환경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