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한난은 기획예산처 주관으로 실시된 2005년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한난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004년 4월에 시행된 ‘정부산하기관관리기본법’규정에 따라 실시된 이번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한난은 2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2년연속 산자부산하 12개기관중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한난은 열요금부분 출금제 시행을 통해 공기업 최초로 공급약관에 고객정보 보호조항 신설, 공공용 열요금 적용 범위 확대 등 고객의 이용부담을 경감하고 고객중심의 영업제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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