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News
한국지역난방공사 News
  • 송현아 기자
  • 승인 2006.0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혁신 성과 공유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가 전사적인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혁혁한 혁신성과를 낳았다. 
한난은 지난해 동안 혁신 선도그룹으로의 도약이라는 목표 아래 체계적인 혁신추진을 위해 중장기 경영전략과 연계된 혁신 비전 및 실행 로드맵을 수립했다.

혁신 서포터즈 구성 및 운영, 혁신조직 공모 등을 실시해 기존의 혁신 인프라를 강화하는 한편 전사적인 변화관리 추진을 위해 전직원이 참여하는 CEO-Mind 과정 등을 시행했다.

특히 GE의 성과창출형 혁신추진 기법인 Workout Town-meeting을 도입, 연인원 1000여명이 참여하는 혁신활동을 지난해 9월부터 4개월 동안 추진해 전직원이 스스로 혁신성과를 창출하도록 했다.

세대 직접 방문 서비스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는 ‘세대직접방문서비스’를 통해 난방불량진단 및 고객고충상담 등 고객접점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난은 오는16일부터 3월31일까지 3개월간 한난의 지역난방 열사용고객을 대상으로 ‘세대직접방문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대직접방문서비스’는 고객의 에너지절약유도 및 난방불량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추진되며 오는 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4주간동안 고객불편사항접수를 한 열사용고객에 대해서만 실시된다. 또 고객불편접수는 열사용고객이 관할지사 운영부 설비과에 유선신청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기간동안 한난직원들이 서비스신청고객을 직접 방문해 난방불량진단, 난방설비사용방법안내, 에너지절약방법안내, 난방관련고충상담 등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