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첫째주 - 동정
11월 첫째주 - 동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5.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대서 신재생 강연
김균섭 에너지관리공단 이사장은 4일 오후 조선대학교 제2공학관에서 ‘신재생에너지 산업 현황과 향후 전망’을 주제로 정부의 신재생에너지 활성화 정책과 관련 산업 향후 전망 등을 진단한다.  

북 흑연광산개발 현장 방문
박양수 대한광업진흥공사 사장은 지난달 31일∼11월 5일까지 북한 명지총공사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황해남도 연안군 정촌리 흑연광산 개발현장을 둘러보고, 북한 관계자들과 향후자원 공동개발을 협의한다.

한·일 인증 기술교류 회의
박달영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은 지난달 31일부터 이 달 3일까지 일본가스기기검사협회가 주관하는 제14회 한·일 인증 기술교류협력회의에 참가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한국의 공기업혁신방안 등 가스용품분야에 대한 폭넓은 정보교환이 이뤄졌다.

대한적십자 금장 수상
양창국 한전원자력연료 사장은 지난 2일 대전 엑스포아트홀에서 개최 된 대한적십자사 창립 100주년 지사연차대회에서 그동안 각종 구호사업 및 적극적인 헌혈운동 참여에 기여한 공로로 영예의 금장을 수상했다.


경남권 가스시설 현장 점검
신종현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이 지난 3∼4일 양일간 경남권 주요 가스시설물에 대한 현장 안전점검에 나섰다. 이번 현장 안전점검은 12일부터 19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되는 제13차 APEC 정상회의와 관련해 개최지 및 인근지역의 안정적인 가스공급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진행됐다.


경남대와 북 관련 업무협약
한행수 대한주택공사 사장은 지난 3일 북한대학원대학교 평화관 국제회의실에서 경남대 극동문제연구소 및 북한대학원대학교와 북한 주택 및 도시관련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