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도시가스, 고객지원센터 본격 가동
극동도시가스, 고객지원센터 본격 가동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1.01.15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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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극동도시가스(대표 서경석)는 고객민원서비스 제고 및 시공관련 업무의 질적 향상을 위해 최근 ‘고객지원센터’를 신설해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시공관련 업무 개선을 목적으로 지난해 10월부터 2개월 여에 걸쳐 실시한 TFT 활동의 결과를 토대로 이번에 신설 운영되는 고객지원센터는 기존에 운영되던 고객봉사실의 고객민원서비스 기능을 수행할 뿐만아니라 시공관련 공통 행정업무에 대한 창구 일원화해 운영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고객지원센터는 공급협의, 계약신청, 시설분담금 수납, 굴착허가신청 등 영업, 공사부문은 물론 분지관 입회신청, 공급전 점검 등 안전부문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행정업무를 일괄처리하게 된다.
또한 GIS/MIS 용 PC를 비치하여 도면 출력 등 시공社에게 편의를 제공하게 된다.
극동도시가스는 고객지원센터를 설치·운영함으로써 일반 민원업무 및 시공사 관련 업무개선을 통해 업무 효율과 고객 및 시공사의 만족도를 높여 회사에 대한 시공사의 신뢰도를 증진시키고 회사의 불필요한 자원과 시간의 낭비를20 축소함으로써 경영개선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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