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네째주 동정
3월 네째주 동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5.03.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아시아 국제회의서 발표


김성수 한국에너지법 연구소 소장(변호사)은 23일 오스트레일리아 골드코스트에서 개최되는 ‘로아시아’국제회의에서‘기후변화협약에 대한 동북아시아의 대책’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한다. 현재 김성수 변호사는 로아시아(LAWASIA) 국제변호사회의의 에너지법 분과위원장이다.




대한건설협회 부회장 취임


최종수 대한건설협회는 최종수 전 건설교통부 관리관을 상근 부회장으로 선임하고 취임식을 가졌다.
최부회장은 행시 14회출신으로 건교부 도시건축심의관, 건설경제심의관, 부산지방국토관리청장, 항공국장 등을 역임했다. 

 

한수원 신임 사업본부장 민계홍씨

한국수력원자력은 지난 25일 삼성동 본사에서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민계홍(55) 사업전략처장을 상임이사로 승진시켜 사업본부장에, 사업본부장인 홍장희 상임이사는 발전본부장에 각각 임명했다.
민계홍 신임 상임이사는 한양대 원자력공학과 출신으로 지난 76년 한전에 입사, 원자력건설처 사업관리역, 영광원자력 건설소장 등 원자력 관련부서를 거쳐 지난 2003년 한수원으로 옮겨 사업처장과 사업전략처자을 맡아 왔다.


한국기술투자 대표이사에 김형기씨


한국기술투자는 지난 25일 이사회를 열고 김형기(52) 나라신용정보 전무이사를 영입해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종갑 특허청장 중 호주 뉴질랜드 출국


김종갑 특허청장은 29일 호주 캔버라에서 열리는 제7차 한·호주 특허청장 회담을 시작으로 제2차 한·뉴질랜드 특허청장 회담(30일 뉴질랜드 웰링턴), 제11차 한·중 특허청장 회담(4월 1일 중국 상해)에 참석하기 위해 27일 출국한다

김칠두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


김칠두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지난 25일 시화국가산업단지내  ㈜대모엔지니어링에서 산학연 관계자 30여명과 간담회를 갖고 반월.시화산업단지의 혁신클러스터 구축, 애로기술 공동개발 방안 등을 논의했다.

김대중 두산중공업 사장 퇴임사장단 25명 초청 현장견학


(주)두산중공업 김대중 사장은 지난 24일 과거 두산그룹에서 근무했던  김광현 사장 등 퇴임 사장단 25명을 창원 본사로 초청해 회사 소개 및 생산현장 견학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