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절약 단신
에너지절약 단신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1.1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절약 가두캠페인 실시
에관公 서울지사
 에너지관리공단 서울지사(지사장 황재영)는 지난 1일 지하철 대림역에서 구로구청 직원 및 한국소비자연맹 회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출근길 시민들에게 ‘에너지절약과 건강한 겨울나기’, ‘에너지절약으로 돈버는 이야기’등 리플렛을 나누어주면서 에너지절약실천을 당부했다.

시공업체장 간담회 개최
에관公 인천지사
에너지관리공단 인천지사(지사장 최창식)는 ‘11월 에너지절약의 달’을 맞아 지난 7일 인천 남동공단에 있는 한신보일러(주) 회의실에서 에너지관련 시공업체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정부의 에너지절약 시책, 개정된 에너지이용합리화법 및 산업자원부 고시의 개정사유 및 내용설명과 시공업체의 애로 및 건의사항이 수렵됐다.

에너지절약교육 시범학교 운영보고회
에관公 부산·울산지사
에관공 부산·울산지사(지사장 이정기)는 지난 6일 울산동천초등교 강당에서 울산시교육청 관계자 및 교직원, 학부모가 참여한 가운데 에너지절약 시범학교 운영보고회를 열었다.
에너지절약 실적물 전시장과 수업참관 후 ‘에너지 절약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교과 교육과정 편성운영’과 ‘학교와 가정에서 만들어 가는 에너지절약 교육 여건조성 등’에 대한 운영보고 와 소감발표 등이 있었다.

가두캠페인 실시
에관公 제주지사
 에너지관리공단 제주지사(지사장 최상도)는 지난 2일 신제주로터리를 비롯 광양로타리와 데이마트앞에서 도민들 대상으로 에너지절약 방법과 경차보급 활성화를 위한 홍보물을 배포하면서 에너지절약에 동참해줄 것을 당부하는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