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안전 지역별 행사
가스안전 지역별 행사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1.1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가스사 임원간담회
가스안전公 서울지역본부
한국가스안전공사 서울지역본부(본부장 장석웅)은 최근 대한도시가스 회의실에서 서울권 지사장 5개 도시가스사 안전담당 임원들이 모인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타공사에 의한 도시가스배관 손상방지 대책, 동절기 가스사고 예방대책,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지원방안, 아차사고사례 발표 등을 논의했다.
특히 유사시를 대비해 상황실 및 긴급출동태세 확립, 하수도통과배관 등 도시가스 취약시설 조속개선, 특정가스사용시설 단독정압기 관리 강화 등을 논의했다.

가스사고예방 거리캠페인
가스안전公 서울동부지사
한국가스안전공사 서울동부지사(지사장 이창수)는 지난 2일 가스사용이 급증하는 동절기를 맞아 가스사고예방 거리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동부지사와 중랑구청, 극동도시가스, LP가스판매업소 등 50여명이 참석해 한국까루프와 신세계 E마트에서 캠페인을 벌였다.
자율점검 및 LP가스안전공급계약제 어깨띠를 착용한 이날 참석자들은 동절기 사용자의 자율안전점검으로 부주의에 의한 사고예방, CO중독사고예방을 담은 전단지를 배포했다.

고객친절봉사 결의대회
가스안전公 경기북부지사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북부지사(지사장 홍경석)는 지난 1일 검사업무관련 민원사항을 불식시키기 위해 고객친절봉사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철저한 가스안전관리 실현과 민원인에 대한 봉사와 친절로 신뢰받는 새로운 공사인의 이미지를 창출하는데 역점을 뒀다.
이날 주요 내용으로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민원업무를 신속·정확하고 친절히 처리하며 고객과 눈 높이를 함께 해 신뢰받는 가스안전기관으로 거듭나는 기회가 될 것을 다짐했다.
LP가스안전대책 설명회
가스안전公 부산지역본부
한국가스안전공사 부산지역본부(본부장 이동진)는 최근 행정관청 가스담당 및 LPG판매업소 대표자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LP가스안전대책내용 및 법 개정내용 등을 설명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논의가 있었다.
또한 공사는 장성군 관내 국민기초생활수급자 55세대에 대해 겨울철을 앞두고 8백만원을 투입 노후된 가스시설을 무료로 개선키로 했다고 밝혔다.

가스안전관리 강화대책 간담회
가스안전公 광주전남지역본부
한국가스안전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보석)는 최근 시군구 가스담당자 및 충전소 대표자 등 90여명이 모인 가운데 동절기 대비 가스안전관리 강화대책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가스사용량이 많아지는 동절기를 앞두고 LP가스안전대책의 적극적인 추진과 LPG충전소의 점검체제를 정비해 가스안전공사와 행정관청의 유기적인 합동체제하에 수시점검을 효율적으로 추진키로 했다.

가스안전 그림그리기 대회
가스안전公 울산지역본부
한국가스안전공사 울산지역본부(본부장 신차열)는 최근 결실의 계절을 맞아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가스안전 의식을 심어줘 미래의 가스안전을 확고히 하기 위해 가스안전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대회에서 수암초등학교 한우리 어린이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으며 울산광역시 교육감 특별상에 삼신초등학교 김채임 어린이, 경동도시가스 사장 특별상에 무거초등학교 강민지 어린이가 수상했다.
이날 참가자들의 그림그리는 모습과 행사 전경을 움직이는 가스안전 이동홍보차량을 이용한 생중계와 부대행사로 가스안전 포스터 및 사고사진 전시회도 함께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