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에너지절약의 달' 지역별 행사
`11월 에너지절약의 달' 지역별 행사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1.1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관公 인천지사 에너지관리공단 인천지사(지사장 최창식)은 11월 에너지절약의 달을 맞아 범국민적 에너지절약의식 확산을 통한 경제난 극복을 위해 인천시·구(군) 공무원과 에너지시민연대, 인천녹색연합 회원 등 유관기관 직원과 시민단체회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일 지하철 1호선 주안역에서 에너지절약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 에관公 부산·울산지사 에너지관리공단 부산·울산지사(지사장 이정기)는 11월 ‘에너지절약의 달’을 맞아 지난 2일 부산 연산로타리 지하철입구에서 전국주부교실부산지부, 대한주부클럽부산지회 등 여성단체와 열사용기자재제조업, 한국난방시공협회부산지부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겨울철 에너지절약 리플렛과 에너지가계부를 제공하는 에너지절약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 제주도 고산초교 시범학교 운영 제주도 교육청 지정 에너지절약 시범학교인 고산초등학교(교장 양정권)는 지난 달 27일 운영 보고회를 개최했다. 고산초등학교는 지난 2000학년부터 2년동안 실천해 온 결과를 교육청 및 관계기관 인사와 제주도 관내 각급 학교 교사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발표했다.


■에관公 전북지사
에너지관리공단 전북지사(지사장 우찬효)는 ‘11월 에너지 절약의 달’을 맞아 지난 1일 전주 코아 백화점앞에서 에너지절약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에너지관리공단 전북지사, 전북도청, 주부클럽 전주·전북도지회, 보일러제조 시공협회 회원 등 각종단체에서 참여해 출근길 시민을 대상으로 경제운전 실천요령과 겨울철 난방기구 사용하는 방법이 안내된 리플렛을 배포하고 범국민적 에너지 절약운동에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