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홍근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 창간8주년 축사
오홍근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 창간8주년 축사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2.05.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산업 발전하도록 올바른 방향 제시<2002-05-20 08:33>

우리나라 에너지산업의 발전과 선진화를 위해 노력해 온 "한국에너지"가 창간 8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를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그간 "한국에너지"는 에너지산업의 세계일류화를 목표로 우리나라 에너지산업계가 나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충실히 담아내고자 노력하는 한편, 독자들의 필요에 부응하는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해 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민가스사용시대를 맞이하여 국민 모두에게 가스의 효율성과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전파시켜 나감으로서 에너지전문종합지로서 뿐만 아니라 권위있는 가스안전전문지로서 굳건히 자리매김 해 왔습니다.
가스가 전 국민의 생활연료로서 일상에 없어서는 안될 에너지원으로 자리잡은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이 같은 소비증가에 걸맞는 선진화된 안전의식의 형성과 보다 체계적인 안전관리 시스템의 정착입니다.
급변하는 시대환경 속에서 한국에너지가 앞으로도 우리나라 에너지산업 전체가 발전적으로 성숙해 갈 수 있도록 올바른 방향 제시를 위해 더욱 노력해 주시고, 아울러 국민 모두의 생활 속에 성숙된 가스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더욱더 힘써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한국에너지"의 창간 8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