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公, 우수도시가스사 선정
가스公, 우수도시가스사 선정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1999.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가스공사는 최근 침체되고 있는 천연가스 수요를 확대하고 가스산업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주 삼천리,), 대구도시가스(주), 구미도시가스(주) 등 3개 도시가스사를 '98 우수도시가스사로 선정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와함께 2일 가스公 본사 사장 접견실에서 한갑수 한국가스공사사장은 이들 3개 우수도시가스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장려금과 감사패가 전달하고 도소매업자간에 수급관리, 수요개발, 안전관리 등의 역할 증진을 도모해 줄 것을 당부 했다.

이 자리에서 韓 사장은 "가스사업자간 적극적인 협조와 협력을 바탕으로 가스산업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는 전기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 했다.

가스공사가 올해 처음 실시한 우수도시가스사 선정은 이미 지난해 실시하려 했던 계획으로 일부 도시가스사의 반대로 차일피일 미뤄져 왔었다.

이번 우수도시가스사 선정으로 가스공사는 천연가스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도소매업자간의 공동체 인식을 확산함으로써 서비스의 질적 개선은 물론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평가 했다.

한편 우수도시가스사 선정은 천연가스공급권역 전국 19개 도시가스사를 대상으로 수급관리, 수요개발 등 2개분야에 대해 경인 7개사 및 지방사 2개업업체를 각각 선정하는 것으로 이들 업체에 대해서는 장려금 등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