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안전소식<1월 첫주>
가스안전소식<1월 첫주>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4.0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우이웃 돕기 성금
한국가스안전공사 부산북부지사

한국가스안전공사 부산북부지사(지사장 김 인찬)직원 일동(노조지부장 백운동)은 지난달 30일 관내 아동복지시설인 종덕원(부산연산동 소재)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부산북부지사 직원들이 지난 1년여 동안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모금한 금액이다.
이날 북부지사는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격려하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안전점검 등을 통해 봉사를 실시키로 했다.

동절기 가스안전점검의 날 특별점검
한국가스안전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

한국가스안전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박영권)는 지난 2일 동절기 가스안전 점검의 날 행사의 일환으로 성주군청 및 판매업소 합동으로 성주군 초전면 토담임대아파트 일대에서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동절기 가스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매월 4일 가스안전점검의 날에 맞춰 성주군 초전면 일대 55개 사용시설에 대한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전단지 및 홍보용 티슈를 배부하고 동절기 가스안전사용수칙에 대해 안내했다.

한진도시가스, 안전관리 공로 감사장 전달 (사진 357-경기북부)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북부지사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북부지사 (지사장 이기연)는 한진도시가스 대표이사 김대영사장으로 부터 ‘2003년 공급시설 안전관리 감사장’을 전달받았다.
이번 감사장은 한진도시가스가 지난해 경기지역 공급시설의 품질향상 및 철저한 안전관리, 양주군 검준산업단지의 도시가스공급을 적기에 가능하도록 힘써준 경기북부지사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내용으로 전달 된 것이다.

장기문 강원영동지사장 강릉시 방문 업무협조
한국가스안전공사 강원영동지사

한국가스안전공사 강원영동지사(지사장 장기문)는 지난 5일 권오강 강릉시 농림수산 경제국장을 방문해 2004년도 가스안전관리 중점 추진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올해 취약시설에 대한 점검관리와 국민기초 생활 수급자 가스시설 개선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