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한국에너지대상’ 추천 신청 & 접수
‘2021년 한국에너지대상’ 추천 신청 & 접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1.03.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소중립 에너지 산업발전 및 효율향상 유공자 발굴·포상

[한국에너지]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2021년 한국에너지대상 유공자 포상에 대한 추 및 신청을 오는 514()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2021년 43회를 맞이하는 한국에너지대상은 국가 에너지 효율향상을 선도하고 ·재생에너지 관련 기술개발 및 보급확대에 힘쓴 유공자를 추천 및 신청 받아 선별 후 포상한다.

공단은 이번 대상에서 탄소중립 등 정부 정책에 기여를 많이 한 자와, 에너지절약문화 조성 및 신·재생에너지을 앞장서서 산업발전에 기여한 민간 부문의 유공자를 선별하여 포상할 계획이다.

또한 국민 안전, 사회공헌 및 일자리창출 등에 대한 심사를 강화하여 사회 기여도가 높고 성과가 우수한 유공자를 우대할 예정이다.

에너지효율 유공부문은 에너지효율향상, 기술개발 및 보급, 시책 및 홍보 등 3개 분야로 구성되어있으며, ·재생에너지 유공부문은 산업발전, 시책 및 홍보 2개 분야로 구성되어있다. 에너지효율향상 및 신·재생에너지분야에서 3년 이상 종사한 단체 및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서류 제출은 한국에너지대상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이루어지며 최종 포상 대상자는 서류심사, 종합심사 등 심사 과정과 충분한 공개 검증을 거쳐 선정될 예정이다.

2021년 한국에너지대상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에너지대상 홈페이지(energyaward.energy.or.kr)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하거나, 공단 홍보실로 문의(052-920-0304)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