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온라인 기부 캠페인을 통해 에너지 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 뻗어
한국지역난방공사, 온라인 기부 캠페인을 통해 에너지 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 뻗어
  • 윤창원
  • 승인 2020.06.2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해피빈 기부 캠페인으로 취약계층에 냉방용품 등 지원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 사장 황창화)5.22()부터 6.21()까지 약 한 달간 네이버 해피빈(happybean.naver.com)을 통해 수소경제로 나아가는 발걸음라는 주제로 체험형 온라인 기부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은 이번 캠페인은 수소에너지! 우리를 구해줘!’, 수소전기자동차를 움직이게 하는 연료전지’, ‘수소경제 활성화, 한국지역난방공사가 함께해요라는 총 3개의 참여 미션으로 구성되었으며, 네이버의 온라인 기부포털인 해피빈을 통해 총 1만여 명의 참여자들에게 한난 사업과 수소경제 활성화 노력 등을 알기 쉽게 전달했다.

참여자들이 각 미션마다 부여된 체험으로 쌓인 모금액 1,200만원은 해피빈 기부금으로 적립되어 서울, 인천, 광주 소재 사회복지단체를 통해 여름철 에너지 취약계층에 냉방용품 등 지원 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난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시점에 일상 생활에 큰 불편을 겪고 있는 에너지 취약계층 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한난은 친환경에너지 공기업으로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상생경영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해피빈 이미지
해피빈 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