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에너시스,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S-CLASS DNC 출시
대성쎌틱에너시스,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S-CLASS DNC 출시
  • 조강희 기자
  • 승인 2020.01.1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성쎌틱에너시스 DNC 제품.
대성쎌틱에너시스 DNC 제품.

[한국에너지신문]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S-CLASS DNC 제품을 출시했다. 대성쎌틱은 70년 이상 축적된 열관리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저감 정책에 따라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열효율 92% 이상, 질소산화물 (NOx) 배출량 20ppm 이하, 일산화탄소 (CO) 배출 100ppm 이하인 친환경 보일러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환경부에서 부여하는 환경마크 인증도 획득했다. 친환경 보일러 설치 보조금 지급 대상에도 해당된다. DNC는 열전도율이 높은 순동을 1차 열 교환기로 사용해 보일러의 기본적인 품질과 성능을 향상시켰다. 스테인리스를 2차 열 교환기로 사용하여 내식성 / 내구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잔고장 없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보일러 내부 배기가스 배출 경로를 단순화·최적화해 안정적인 연소가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대성쎌틱이 보유하고 있는 기존 친환경 보일러 대비 체적을 축소해 설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S-CLASS DNC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는 대기 환경을 개선하고자 하는 정부의 정책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각 가정에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보급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의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