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 1인 가구 최적화 공기청정기 신규 출시
대성쎌틱, 1인 가구 최적화 공기청정기 신규 출시
  • 조강희 기자
  • 승인 2020.01.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성쎌틱 신형 공기청정기(모델명: DSAP220A) 제품.
대성쎌틱 신형 공기청정기(모델명: DSAP220A) 제품.

[한국에너지신문] 에너지 전문 기업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신형 8평형 공기청정기(DSAP-220A)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1인 가정 증가 추세에 따라 작은 평수에서 사용하기 위해, 또는 사무실이나 사업장에서 개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성쎌틱 8평형 공기청정기’는 저소음 설계기술을 통해 최저 소음 25dB을 구현했다. 기존 공기청정기에 비해 작동 시 도서관 수준의 최저 소음인 25dB 정도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면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중 복합 필터 구성으로 프리필터, 헤파필터, 카본 필터 등 3종 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를 모두 차단해 준다.

누구나 쉽게 적절한 풍량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오토 기능을 탑재했다. 필터관리도 간편하다. 제품 전면의 커버를 열어서 3가지 일체형 필터 중 프리필터 전면부를 진공청소기로 먼지를 제거해 필터 수명을 높일 수 있다. 교체 시기가 되면 상태창에 표시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가정에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겨울철에도 실내 미세먼지 농도를 낮추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며 “고객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사용면적의 친환경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