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만수무강 칠·팔순 잔치 성료
GS파워, 만수무강 칠·팔순 잔치 성료
  • 오철 기자
  • 승인 2019.12.16 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부천 열병합발전소 인근 거주 어르신 초청
2019, GS파워와 함께하는 ‘만수무강 칠팔순 잔치’ 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한국고전 장고춤과 트롯드 공연등 다양한 식전 공연이 이뤄졌다. [사진제공=GS파워]
2019, GS파워와 함께하는 ‘만수무강 칠팔순 잔치’ 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한국고전 장고춤과 노래 공연 등 다양한 식전 공연이 이뤄졌다. [사진제공=GS파워]

[한국에너지신문] GS파워(대표이사 조효제)는 지난 12일 부천 상동 초대홀 부페에서 'GS파워와 함께하는 만수무강 칠·팔순잔치 축하연’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장수 축하 잔치는 지난 10월 부천 열병합발전소 인근에 거주하는 어르신 초청 '청춘 노(老)리 한마당'에 이어, 이번에 새로이 칠·팔순을 맞이하신 어르신들을 위한 것으로 GS파워 임직원과 가족등 약 100 여명이 참석해 이뤘다.

김영구 고객지원 처장의 축사와 헌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헌주 및 헌화, 케이크 커팅 등의 본식 후 삼정 어린이집 원아들의 재롱잔치, 트롯 삼총사, 오은령 무용단과 초대가수 축하 공연이 이어졌으며 푸짐한 부페식으로 준비된 장수 상차림과 축하선물에 연신 감탄과 감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날 팔순을 맞이한 지은순 할머니는 “아직도 몸과 마음이 청춘인데 벌써 어르신 대접을 받아야 하니 가는 세월이 야속하다” 면서도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살며 품위를 잃지 않는 멋진 어른으로 살겠다”라고 말해 참석한 사람들의 공감과 박수를 받았다.

김영구 처장은 “GS파워는 갖은 역경을 이겨 내시며 오늘의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주신 어르신들의 은혜를 잊지 않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뵙고 안부를 살펴드리겠다”며 어르신의 만수무강을 축원 드렸다.

한편 GS파워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건강 검진 및 힐링 여행, 수의제공과 어르신 밀착 행복 도우미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표현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