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거래소, 승격예정자와 함께하는 김장 봉사활동
전력거래소, 승격예정자와 함께하는 김장 봉사활동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9.12.0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진도 기분 좋고, 봉사활동으로 의미도 더하고전력거래소는 승격예정 인사들을 필두로 지난달 27일 나주시 금천면 소재 자매결연 복지시설 금성원에서 김장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2019년도 승격예정자를 포함한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해 800여 포기의 김장 김치 버무리기와 청소를 도맡았다.
승진도 기분 좋고, 봉사활동으로 의미도 더하고 전력거래소는 승격예정 인사들을 필두로 지난달 27일 나주시 금천면 소재 자매결연 복지시설 금성원에서 김장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2019년도 승격예정자를 포함한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해 800여 포기의 김장 김치 버무리기와 청소를 도맡았다.

[한국에너지신문] 전력거래소(이사장 조영탁)는 승격예정 인사들을 필두로 지난달 27일 나주시 금천면 소재 자매결연 복지시설 금성원에서 김장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2019년도 승격예정자를 포함한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해 800여 포기의 김장 김치 버무리기와 청소를 도맡았다. 전력거래소는 매년 금성원에서 김장 봉사를 해오고 있으며, 이날은 승격예정자들이 승격의 기쁨을 봉사로 나누었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했다.

전력거래소 승격예정자 등 임직원과 자원봉사자들이 김장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전력거래소 승격예정자 등 임직원과 자원봉사자들이 김장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유석태 기획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력거래소는 2014년 나주 이전 이후 금성원과 자매결연을 체결하였으며 봉사활동, 정기후원, 재능기부 등 지속적인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