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군포 어르신 100세 장수 축하연
GS파워, 군포 어르신 100세 장수 축하연
  • 오철 기자
  • 승인 2019.10.25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6회째 맞은 지역 명품 어르신 행사
GS파워 개최한 2019년 군포 어르신 100세 장수 축하연에서 어르신들과 주요 내빈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제공=GS파워]
GS파워 개최한 2019년 군포 어르신 100세 장수 축하연에서 어르신들과 주요 내빈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제공=GS파워]

[한국에너지신문] GS파워(대표이사 조효제)는 지난 25일 군포 산업진흥원 컨벤션홀 에서 군포시에 거주하는 90세 이상 어르신들과 지역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GS파워와 함께하는 구순백순 어르신 장수 축하연’을 가졌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GS파워와 함께하는 군포 어르신 100세 장수 축하연은 우리나라의 번영을 위해 고생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해 시작된 명품 어르신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최고령인 99세 조정임 어르신을 비롯해 평균연령 85세의 어르신 20명이 참여했으며, 한대희 군포시장, 이학영 국회의원, 김정우 국회의원, 이견행 군포시의회 의장 등 유관기관 인사들도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한대희 군포시장축사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헌주 및 헌화, 케이크 커팅 등 본식 후 가야 어린이집 원아들의 재롱잔치, 트롯 삼총사와 국악공연등이 이어지면서 참석한 어르신들의 얼굴에는 함박웃음이 번졌으며 정성스럽게 차려진 장수 상차림과 축하선물에 연신 감탄과 관계자들에 대한 감사의 말을 아끼지 않었다.

특히, 조정임 어르신께서는 장수비결을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즐겁게 사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변하지 않고 외로운 노인들을 친 자식처럼 살뜰이 챙겨 주는 GS파워 직원들의 진정한 마음에 큰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해 참석한 사람들의 공감과 박수를 받았다.

김영구 GS파워 고객지원 처장은 “GS파워는 갖은 역경을 이겨 내시며 오늘의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주신 어르신들의 은혜를 잊지 않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뵙고 안부를 살펴드리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면서 며 어르신들의 장수를 축원 했다.

한편, GS파워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건강 검진 및 힐링 여행, 수의제공과 어르신 밀착 행복 도우미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표현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