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차 보급 확대 위해 일반인 대상 홍보활동 강화
LPG차 보급 확대 위해 일반인 대상 홍보활동 강화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9.10.1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LPG협회 홈페이지, 쉽고 편리하게 바뀐다
대한LPG협회 공식 홈페이지.
대한LPG협회 공식 홈페이지.

[한국에너지신문] 대한LPG협회(회장 이필재)가 공식 홈페이지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새롭게 리뉴얼하며 적극적인 액화석유가스(LPG) 홍보에 나섰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대표 LPG 정보 제공처로서 컨텐츠 강화와 사용자 편의성, 접근성 제고에 중점을 뒀다. LPG 가격정보, 자동차 보급현황, 충전소 찾기 등 다양한 관련 컨텐츠를 메인 화면에 배치하여 LPG에 대한 정보를 한곳에서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국내외 뉴스도 실시간 업데이트하여 최신 이슈 및 동향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사용성 개선을 위해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하여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운영체제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정보 접근성 향상을 위한 직관적이고 체계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아울러 협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페이스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대한LPG협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진행되며, 개편된 홈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축하 댓글을 달면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PG충전권, 문화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총 70여명에게 증정한다.

이필재 대한LPG협회 회장은 "미세먼지 저감대책의 일환으로 37년만에 LPG자동차 규제가 폐지됨에 따라 LPG차 보급확대를 위해 일반인 대상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있으며, LPG가 대중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온라인 인플루언서 바이럴 홍보, 라디오 공익캠페인, 협회 SNS활동 등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