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도시가스, 고객만족 무상서비스 시행
대한도시가스, 고객만족 무상서비스 시행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0.08.2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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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도시가스(주)(대표 노승주)는 보일러 폐가스에 의한 CO중독사고의 예방을 위해 9월 1일부터 한 달간 부적합 보일러 특별안전점검과 이에 따른 무상서비스를 시행한다 .
이번 특별안전점검은 공급권역내 가스보일러 사용세대중 부적합으로 분류된 세대를 중심으로 안전점검원이 직접 해당 세대에 방문하여 정밀 점검을 실시한 후 문제발생의 가능성이 있는 연통 등에 대해 석고붕대 마감 및 방조망 설치를 무상으로 현장에서 개선조치를 하는 것으로 현장 대고객서비스 실천의 일환으로 시행된다.
대한은 이처럼 고객만족서비스 실천사업을 안전관리부문에도 적용시켜 일반 안전관리 업무의 수행과 더불어 고객서비스 업무도 병행하도록 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번 무상서비스는 점차 지역을 확대하여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지역까지도 실시할 예정이다.
대한의 한 관계자는 “이 사업은 특별안전점검을 통한 고객들의 자율안전점검 의식 고취와 무상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고객의 기업으로 발돋움 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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