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국민과 호흡하는 상생협력 사업 확대할 것"
가스공사, "국민과 호흡하는 상생협력 사업 확대할 것"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9.08.2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쪽방촌 여름나기 프로젝트 홍보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
(왼쪽 두 번째) 임종순 한국가스공사 상생협력부장, (세 번째) 최영선 한국에너지재단 사무총장.
(왼쪽 세 번째) 임종순 한국가스공사 상생협력부장, (네 번째) 최영선 한국에너지재단 사무총장.

[한국에너지신문] 한국가스공사(사장 채희봉)가 지난 23일 한국에너지재단에서 '2019년 쪽방촌 여름나기 프로젝트 홍보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가스공사는 올해부터 전국 10개 쪽방촌 거주민을 대상으로 여름나기 프로젝트를 새롭게 추진하고 있다.

이에 사업에 대한 대국민 참여 유도 및 홍보 강화를 위해 슬로건과 스티커 디자인을 주제로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지난 6월 21일부터 7월 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 공모에서는 총 44건의 작품이 접수돼 최우수 2건, 우수 2건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가스공사는 7월부터 '쪽방촌 여름나기 프로젝트' 사업으로 전국 10개 쪽방촌에 이번 공모전 최우수작을 부착한 '에너지키트(아이스박스·생수·간이소화기·기능성 의류 등)'를 지원했다.

또한 지난 14일에는 채희봉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노동조합 등 30여 명이 대구지역 쪽방촌 150여 가구에 직접 지원품을 전달하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 호흡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생협력 사업을 발굴해 한 차원 높은 사회적 가치 실현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