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너지공사, 취약계층 대상 집수리 지원 및 봉사활동 실천
서울에너지공사, 취약계층 대상 집수리 지원 및 봉사활동 실천
  • 오철 기자
  • 승인 2019.07.2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대상 주거 환경 개선 지원 및 봉사활동 실시
공사 임직원들, 지원 대상 가구의 도배·장판 교체 및 화장실 개선 작업 나서
강신홍 본부장 “지역 이웃을 위한 뜻깊은 시간...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칠 것”
25일 서울에너지공사 임직원들이 지원 대상 주택에서 도배를 하고 있다. [서울에너지공사 제공]
25일 서울에너지공사 임직원들이 지원 대상 주택에서 도배를 하고 있다. [서울에너지공사 제공]

[한국에너지신문] 서울에너지공사(사장 박진섭)는 25일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집수리 지원 및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서울에너지공사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을 주최했으며, 목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영덕)이 주관기관으로 참여했다.

지원 대상 가구는 열악한 환경에서 홀로 기거 중인 장애 이웃 가정으로 목동종합사회복지관의 협조와 추천으로 선정됐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강신홍 기획경영본부장을 비롯한 서울에너지공사 임직원들이 두 팔을 걷고 직접 참여했다.

공사 임직원들은 지원 대상 가정의 도배 및 장판 교체 작업과 수도·타일 보수 등 화장실 개선 작업에 일손을 보탰다.

강신홍 본부장은 “오늘 공사 임직원들과 지역 이웃을 위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라며 “비록 작은 보탬이지만, 이번 주거 환경 개선 작업을 통해 지원 대상 가정에 희망이 됐으면 한다. 공사는 앞으로도 소외계층 집수리 지원사업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