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가스냉난방시스템 보급 간담회
대성에너지, 가스냉난방시스템 보급 간담회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9.06.2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설 관리담당자 대상

[한국에너지신문]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우중본) 고객마케팅본부는 지난 13일 가스공사 통영인수기지에서 대학교·대형호텔·병원·설계사무소 등 각 시설 관리담당자 40여 명을 대상으로 가스냉난방 보급 확대를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대성에너지가 지난 13일 가스공사 통영인수기지에서 시설 관리담당자를 대상으로 가스냉난방 보급 확대를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대성에너지가 지난 13일 가스공사 통영인수기지에서 시설 관리담당자를 대상으로 가스냉난방 보급 확대를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최근 천연가스 활용 확대 계획을 포함한 제3차 에너지기본계획 발표에 발맞춰 공공기관 등 가스냉난방 수요처를 대상으로 정부의 에너지 전환 정책과 보급 지원계획을 안내하고, 통영생산기지 견학을 통해 천연가스에 대한 고객 이해도 향상을 위해 실시됐다. 

견학 후 실시된 간담회에서 LG전자 담당자는 ▲가스히트펌프(GHP) 시장동향 ▲LG GHP 신제품 소개 ▲자가정비 등 유지보수 방법 안내로 이해도를 높였고, 린나이코리아는 ▲캐스케이드보일러 장점 및 설치방법 ▲캐스케이드보일러 설치사례 및 경제성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시설관리 담당자의 가스냉난방 보급확대를 위한 제언의 자리도 함께 마련했다. 

GHP는 가스엔진을 이용해 냉난방 및 냉온수를 공급할 수 있는 고효율 친환경 냉난방 제품으로 대학교, 병원, 종교시설 등 개별 냉난방에 적합하고, 캐스케이드 보일러는 소형 보일러를 병렬로 연결하여 제어하는 방식으로 설치 및 관리가 편리해 목욕탕, 호텔, 빌딩에 적합한 난방 시스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